‘컴백 태민’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첫 정규앨범 ‘프레스 잇(Press it)’의 컴백 소감을 전했다.
22일 오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열린 첫 정규 앨범 ‘프레스 잇’의 쇼케이스에서 태민은 “샤이니 태민이 아닌 솔로 ‘괴도’ 이후 태민으로 컴백했는데 앞으로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드립 드랍(Drip drop)’이란 곡은 앞으로 유행 되지 않을까 하는 장르의 음악을 최대한 빨리 선보이고 싶어서 보여드린 곡이고, ‘게스 후(Guess Who)’란 곡은 런던 작곡가 분이 선사해준 곡이다”고 설명했다.
또 태민은 “‘솔저(Soldier)’라는 곡은 (제가) 전체 작사한 곡이기 때문에 애착이 담겨있는 곡이다”며 “앞으로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태민의 새 앨범 ‘프레스 잇’은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를 비롯해 영국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 프로듀서 테디 라일리, 샤이니 종현, 작곡가 켄지, 가수 지소울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했다.
한편 ‘프레스 잇’의 음원 및 음반은 오는 23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 및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하며, 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컴백 태민, 연합뉴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