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시리즈 출시 기념 ‘Touch ♥7’

삼성전자, 오는 20일까지 가상현실·촬영·방수 등 체험존 마련

삼성전자가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의 국내 출시를 맞아 오는 20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체험 이벤트인 ‘Touch ♥7’을 진행한다.

 

1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Touch ♥7’ 이벤트는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의 새로운 기능을 소비자들이 충분히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와 F.17 렌즈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선명한 ‘갤럭시 S7’의 촬영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소비자들이 보유한 스마트폰과 ‘갤럭시 S7’의 카메라 성능을 비교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방수 체험존’에서는 ‘갤럭시 S7’을 물속에 넣은 채로 직접 촬영해 볼 수 있어 방수ㆍ방진 최고 등급인 IP68을 받은 ‘갤럭시 S7’의 특화 기능을 이용해 볼 수 있다.

 

한편 원형으로 구성된 ‘기어 360존’에서는 체험존 내부를 360도 영상으로 촬영해보는 이색 경험을 할 수 있으며 ‘4D 시어터 존’에서는 가상현실 헤드셋 ‘기어 VR’을 착용하고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체험도 가능하다.

‘Touch ♥7’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galaxys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