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이 다양한 메뉴를 한 박스에 통째로 담아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보이는 신제품 ‘트리플박스(Triple Box)’를 출시했다. 트리플박스는 선물 상자가 연상되는 3단 박스에 피자 2판과 인기 사이드 메뉴 3종을 담아 알뜰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실속 패키지 제품이다.
각종 모임이 많은 신학기 시즌 파티나 봄철 나들이 메뉴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고 피자헛 측은 설명한다.
피자는 입안 가득 풍성한 토핑을 느낄 수 있는 ‘더 맛있는 피자 7종’ 중에서 입맛과 취향에 따라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사이드 메뉴는 ‘리치 치즈 파스타’, ‘통베이컨 포테이토’, ‘치즈 모찌볼’ 등의 인기 사이드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더 많은 소비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알뜰한 가격인 2만 8천900원에 출시됐다. 온라인, 모바일, 콜센터, 매장 방문을 통한 배달 및 방문 포장 주문으로 이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가 봄철을 맞아 ‘퓨리케어(PuriCare)’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제품군을 늘리는 이번 신제품은 ▲중소형 주거공간 또는 거실에 적합한 전용면적 70㎡ 대용량 공기청정기(AS211PAW) ▲프리미엄 가습 기능을 결합한 가습공기청정기(AW101UBW) ▲에메랄드블루 색상의 원형 공기청정기(AS071VAE) 3종이다.
LG전자는 황사 등이 자주 유입되는 봄철을 앞두고 깨끗한 공기에 관심이 많은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려고 공기청정기 제품군을 늘리기로 했다. 신제품에는 PM1.0 센서가 모두 탑재됐다.
지름 1㎛(100만분의 1m) 이하인 극초미세먼지를 국내 업계 최초로 감지해 상단 디스플레이에 숫자로 보여준다. PM1.0 센서가 감지한 공기 오염도에 따라 풍향을 조절하는 자동운전 기능도 효율적이다. 또 자동필터청소 기능을 적용해 쉽게 오염될 수 있는 큰 먼지 필터를 자동으로 청소해준다.
작동시간 기준 360시간에 한 번씩 청소 솔이 자동으로 회전하면서 큰 먼지 필터의 먼지를 제거한 후 별도의 먼지 통에 모아준다. 자동청소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언제든지 큰 먼지 필터를 청소할 수 있다. 대용량ㆍ프리미엄 가습 기능ㆍ원형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79만원대, 59만원대, 29만원대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CJ제일제당 쁘띠첼이 ‘쁘띠첼 스윗롤’ 리뉴얼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봄을 맞아 새롭게 변경한 디자인을 스윗롤 전 제품에 적용해 통일된 디자인을 갖췄다. 기존에 판매되던 스윗롤 4종 외에 ‘쁘띠첼 스윗롤 초코스트로베리’를 추가해 새로운 맛을 더했다.
‘스윗롤 초코스트로베리’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딸기와 진한 초코 케이크가 어우러진 딸기 베이스의 냉장 롤 케이크다. 쁘띠첼은 디저트 전문점 수준의 냉장 크림 롤케이크를 2천원대에 선보이며 지난해 3월 첫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인기 디저트로 떠올랐다.
쁘띠첼 관계자는 “식후 달콤한 디저트로 식사를 마무리해야 하는 디저트 마니아는 물론, 차 한잔과 어울리는 디저트로 봄날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리뉴얼 된 ‘쁘띠첼 스윗롤’이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여진 쁘띠첼 스윗롤은 편의점에서 살 수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