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피자헛, 알짜 메뉴·실속가격 ‘트리플박스’ 外

피자헛, 알짜 메뉴·실속가격 ‘트리플박스’ 출시

한국 피자헛이 다양한 메뉴를 한 박스에 통째로 담아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보이는 신제품 ‘트리플박스(Triple Box)’를 출시했다. 트리플박스는 선물 상자가 연상되는 3단 박스에 피자 2판과 인기 사이드 메뉴 3종을 담아 알뜰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실속 패키지 제품이다.

 

각종 모임이 많은 신학기 시즌 파티나 봄철 나들이 메뉴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고 피자헛 측은 설명한다.

 

 피자는 입안 가득 풍성한 토핑을 느낄 수 있는 ‘더 맛있는 피자 7종’ 중에서 입맛과 취향에 따라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사이드 메뉴는 ‘리치 치즈 파스타’, ‘통베이컨 포테이토’, ‘치즈 모찌볼’ 등의 인기 사이드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더 많은 소비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알뜰한 가격인 2만 8천900원에 출시됐다. 온라인, 모바일, 콜센터, 매장 방문을 통한 배달 및 방문 포장 주문으로 이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봄맞이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LG전자가 봄철을 맞아 ‘퓨리케어(PuriCare)’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제품군을 늘리는 이번 신제품은 ▲중소형 주거공간 또는 거실에 적합한 전용면적 70㎡ 대용량 공기청정기(AS211PAW) ▲프리미엄 가습 기능을 결합한 가습공기청정기(AW101UBW) ▲에메랄드블루 색상의 원형 공기청정기(AS071VAE) 3종이다.

 

 LG전자는 황사 등이 자주 유입되는 봄철을 앞두고 깨끗한 공기에 관심이 많은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려고 공기청정기 제품군을 늘리기로 했다. 신제품에는 PM1.0 센서가 모두 탑재됐다.

 

지름 1㎛(100만분의 1m) 이하인 극초미세먼지를 국내 업계 최초로 감지해 상단 디스플레이에 숫자로 보여준다. PM1.0 센서가 감지한 공기 오염도에 따라 풍향을 조절하는 자동운전 기능도 효율적이다. 또 자동필터청소 기능을 적용해 쉽게 오염될 수 있는 큰 먼지 필터를 자동으로 청소해준다.

 

작동시간 기준 360시간에 한 번씩 청소 솔이 자동으로 회전하면서 큰 먼지 필터의 먼지를 제거한 후 별도의 먼지 통에 모아준다. 자동청소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언제든지 큰 먼지 필터를 청소할 수 있다. 대용량ㆍ프리미엄 가습 기능ㆍ원형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79만원대, 59만원대, 29만원대다.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롤’ 리뉴얼 패키지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CJ제일제당 쁘띠첼이 ‘쁘띠첼 스윗롤’ 리뉴얼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봄을 맞아 새롭게 변경한 디자인을 스윗롤 전 제품에 적용해 통일된 디자인을 갖췄다. 기존에 판매되던 스윗롤 4종 외에 ‘쁘띠첼 스윗롤 초코스트로베리’를 추가해 새로운 맛을 더했다.

 

‘스윗롤 초코스트로베리’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딸기와 진한 초코 케이크가 어우러진 딸기 베이스의 냉장 롤 케이크다. 쁘띠첼은 디저트 전문점 수준의 냉장 크림 롤케이크를 2천원대에 선보이며 지난해 3월 첫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인기 디저트로 떠올랐다.

 

쁘띠첼 관계자는 “식후 달콤한 디저트로 식사를 마무리해야 하는 디저트 마니아는 물론, 차 한잔과 어울리는 디저트로 봄날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리뉴얼 된 ‘쁘띠첼 스윗롤’이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여진 쁘띠첼 스윗롤은 편의점에서 살 수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