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의 거품을 뺀 획기적인 아파트가 남양주 금곡역 앞에 탄생한다. 수도권에서 만나기 힘든 3.3㎡당 700만원대 가격은 다산신도시의 전세 수준에 불과하다. 최근 서울ㆍ수도권의 전셋값 오름폭이 주택가격의 상승가보다 2배가 상승하고 전세의 빠른 월세가속화 현상으로 한숨은 더 깊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내 집마련을 계획하는 실수요자들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안 남양주 금곡역은 남양주시 금곡동 700-56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2층~최고 14층, 총 19개동 총 877세대로 이뤄지는 중대형 단지다. 최근 국내 조합아파트 시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대형 건설사 대우산업개발㈜이 시공한다.
이안 남양주 금곡역은 호평, 평내, 마석보다 입지요건이 좋다. 이안이 들어서는 곳은 계획된 도시정비 및 지구단위 계획으로 교통, 교육, 생활이 아주 우수하다. 경춘선 금곡역이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하고 중앙선 도농역이 버스로 10분 거리다. 자동차를 이용해 북부간선 5분대, 외곽순환고속도로를 10분대에 진입할 수 있고, 강변북로 및 미사대교 진입도 용이하며 강남 잠실까지 20분대면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100m 이내 서울, 구리, 평내 버스정류소가 다수 위치하고 다양한 광역버스노선과 탁월한 도로망으로 강남권, 강북권 및 구리도심 진출에 편리한 탁월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지하철 8호선 연장 별내선 개통시 다산역(가칭), 별내역(가칭)을 통해 강남까지도 30분이면 도달한다.
교육환경과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인근에 금곡초교가 600m, 동곡초교 700m, 금곡중?금곡고 800m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안심학군을 자랑한다. 생활인프라는 다산신도시와 구리, 별내신도시의 생활인프라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롯데백화점(구리점), 한양대학병원(구리), 남양주 양병원(금곡동)을 비롯 구리, 남양주시청 1청사, 남양주 호평상권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이안 남양주 금곡역 아파트는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문령산, 홍유릉, 사릉 등 주변에 다양한 웰빙환경까지 갖추고 있다. 스타힐리조트(천마산), 남양주CC, 클럽비전힐스, 팔당유원지 등 사계절 레포츠 환경도 돋보인다.
남양주 금곡역은 잠실, 강동, 하남, 미사강변과 연결되는 프리미엄 생활권이라 할 수 있다. 3.3㎡당 700만원대로 강남의 가치를 다 누릴 수 있다. 구리, 덕소, 다산, 별내, 미사강변으로 계속 이어지는 수도권 라인 요지에 위치해 향후 비전도 높으며 다산신도시와 접하여 미래의 프리미엄까지 기대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 금곡역 주택홍보관(031-562-6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남양주=유창재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