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2016 불가사의한 자율학습모임&프로젝트’ 신규·청년 참가자 모집

경기문화재단, ‘2016 불가사의한 자율학습모임&프로젝트’ 신규·청년 참가자 모집

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도내 문화예술교육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할 ‘2016 불가사의한 자율학습모임&프로젝트 지원사업’ 신규·청년 지원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2011년 CoP(Community of Practice) 지원 사업에서부터 이어져 온 ‘2016 불가사의한 자율학습모임&프로젝트 지원사업’은 문화·예술·교육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이 관련 콘텐츠를 학습 및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현재까지 60여개 모임에서 약 400명의 기획자·예술가·교육자를 발굴했다.

 

특히 올해부터 ‘프로젝트 지원’ 단계를 추가해 참가자의 콘텐츠가 시범 프로그램으로 실행하도록 지원 범위를 확장했다.

 

총 7팀을 모집할 예정이며 모임별로 최대 15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모집 대상은 도내에서 문화예술교육을 매개로 모인 최소 3인 이상의 자율학습모임이며 신규 참여자를 우대한다. 총 3팀을 모집하는 ‘프로젝트 지원사업’은 프로그램 당 최대 500만원이 지원된다.

 

관계자는 “지원 사업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개발돼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 풍성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류설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