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김용남 수원병 후보, 관광·고용·복지 등 ‘팔달구 3대 공약’ 발표

▲ 새누리당 김용남 수원병 후보 공약발표

새누리당 김용남 수원병 후보가 29일 경기도의회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관광ㆍ고용ㆍ복지 등 민생분야 전반에 걸친 ‘팔달구 3대 공약’을 발표했다.

 

주요내용으로는 ▲한옥 특급호텔 유치 및 테마타운 조성 ▲경기지방조달청 및 경기지방고용노동청신설 ▲교육ㆍ문화ㆍ복지환경 개선이다.

 

김 의원이 첫 번째로 내세운 ‘한옥 특급호텔 유치 및 테마타운 조성’ 공약은 관광특구로 지정된 수원화성 일대에 한옥형 특급호텔을 유치하고 팔달구의 수원화성과 어우러진 한옥 타운을 조성하여 수원화성을 전통문화 관광의 중심지로 만들겠다는 내용이다.

이어 두 번째 공약인 ‘경기지방조달청 및 경기지방노동청 신설’은 경기도에 막대한 양의 조달 및 고용노동 업무수요가 집중되고 있음에도 도내에는 그에 상응하는 행정업무 전달체계가 없어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소하고 팔달구를 경기도 내 경제 중심지로 만들기 위해 제안됐다.

세번째 공약은 ‘교육ㆍ문화ㆍ복지환경 개선’으로 팔달구내 초ㆍ중ㆍ고 노후시설 보수 및 다목적체육관 건립, 문화 공간 확충 등을 내용으로 한다.

 

김 의원은 “이번 20대 총선에 반드시 승리하여 제시한 공약들을 실현시킬 것”이라며, “팔달의 경제발전과 민생회복을 위해 김용남은 말이 아닌 일로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최원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