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징검다리’는 고령화로 노인 인구가 늘어나는 요즘 요양보호사 정보를 제공하는 앱이다. 24시간 실시간으로 이뤄져 요양보호사와 이용자를 연결해준다. 방문 간호 서비스가 필요한 노인, 입주 간병, 전문 자격을 갖춘 요양보호사를 찾는 이용자 등이 자세하게 올라온 정보를 기반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일자리를 구하는 요양보호사는 원하는 근무 시간과 장소, 임금 등을 올려 빠른 시간에 근무지를 찾을 수 있어 편리하다. 요양 징검다리는 요양보호사의 권익보호를 위한 각종 서비스를 준비 중이어서 앞으로 이용자와 요양보호사가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차이의 놀이’는 부모가 아이와 놀 수 있는 각종 놀이 정보를 제공하는 앱이다. 연령별 성장 놀이를 제공해 부모와 함께 유대감을 쌓으며 창의력 등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놀이별로 기를 수 있는 감성과 재능에 대해 설명을 해줘 이용이 편리하다.
예를 들어 애착은 자존감, 사회성, 학습습관, 모험심 등을 기를 수 있다고 알려주면서 애착을 다질 수 있는 놀이를 알려준다. 또 부모로서 아이와의 관계를 테스트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제공해 지금 아이와 올바르게 대화를 하는지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차이의 놀이를 이용해 보자.
‘이어플립’은 스마트폰으로 어학공부, 영어 듣기 평가 문제 등을 푸는 지금 시대에 맞춰 등장한 구간 반복이 되는 어학 전용 플레이어 앱이다. 기존에 음향 실행 앱들은 어학 기능에 특화되지 않아 조작이 불편했다. 이어플립은 이같은 불편을 없앴다.
3초 전, 5초 전으로 즉시 이동할 수 있도록 해 그동안 작은 스크롤 바를 미세하게 움직여야 했던 문제점을 개선했다. 또 천천히 들을 수 있는 속도 조절 기능과 한 번 들어서는 잘 모르는 구간을 반복해서 듣는 기능을 넣어 이용자 편의를 높였다. 스마트폰으로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 이용자라면 지금 바로 이어플립을 써보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