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인천부평 청소년 한마당 축제’ 13일까지 참가자 모집

부평구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개최하는 ‘2016 인천부평청소년 한마당 축제’ 참가자를 13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부평 청소년 한마당 축제는 30일 그림그리기 대회를 시작으로 5월 7일 댄스대회 및 가요제, 음악회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된다.

 

30일 열리는 인천부평청소년 그림그리기 대회는 전국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13일까지 신청서를 받는다.

 

인천부평청소년댄스대회는 6~24세 미만 전국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6일 예선을 거쳐 다음달 7일 본선을 치른다.

 

인천부평청소년 가요제도 9~24세 미만인 전국의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으며, 17일부터 예선이 진행된다.

 

다음달 7일 개막하는 인천부평청소년음악제회는 축하공연으로 아이돌 레인보우, 플라스틱, 신인(보이그룹), 밴드-디하이트, 캠블러크루(비보이) 등 유명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댄스대회와 가요제 본선은 인터넷으로 실시간 방송되고, 입상자는 상장과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라며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끼와 재능을 숨김 없이 펼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청소년 한마당 축제 신청은 부평구 홈페이지(www.icbp.go.kr) 팝업창을 통해 하면 된다.

 

김덕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