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통해 아이의 사진 올리면, 1명에게 플로리다 항공권 제공
프리미엄 착즙주스 ‘플로리다 내추럴(Florida‘s Natural)’은 페이스북을 통해 사진을 올리면 엄마와 아이가 함께 떠날 수 있는 플로리다 여행권을 제공하는 ‘바짜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바짜맛 이벤트’는 플로리다 농부들이 생오렌지, 생자몽을 수확한 24시간 이내에 바로 즙을 내 싱싱한 생과일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플로리다 내추럴의 우수성을 강조하고자 마련됐다.
‘플로리다 내추럴’의 오렌지 주스(750㎖)는 생오렌지 8개, 자몽 주스(750㎖)에는 생자몽이 4개가 들어가 있어 생과일을 직접 사고 손질해 즙을 내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짜서 맛있는 주스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플로리다 내추럴 페이스북(www.facebook.com/floridasnaturalkr)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를 마시고 나서 아이의 깜찍한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해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 당첨자 10명을 선정, 이후 2차 투표 이벤트를 통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1명에게 플로리다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플로리다 내추럴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플로리다 내추럴 관계자는 “손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엄마와 아이가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으로 플로리다를 여행할 수 있는 특별한 행운을 얻고, 바로 짜서 맛있는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도 체험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자연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