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초선
시민 여러분들께 당선 인사를 드리게 된 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번 선거는 저의 승리가 아니라, 김포시민이 모두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730 재보궐 선거에서는 패배했지만 낙담하지 않고 원외 위원장이지만 김포를 위해 제가 할 일이 무엇인지를 찾아 나섰습니다.
중앙부처 장관과 차관을 만나 지역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했고, 서울시장과 경기도교육감을 만나 버스증차문제와 학교 신설 문제 등을 논의했습니다. 좀 더 많은 일을 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현역 국회의원이 아니라는 한계 때문에 현안사업들을 해결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제 원외 위원장의 한계를 벗어나, 시민여러분들의 선택으로 김포를 위해 제대로 일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제가 내놓은 공약, 거창하지는 않지만 김포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공약들로 구성했다고 자부합니다. 약속을 지키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김포시 주요 국비사업 예산 설명을 받고 부처 장차관들을 만나 국비 예산확보를 위해 전념하겠습니다. 공약사업들이 조기에 이행되기 위해 정부부처, 경기도, 김포시와 협의해 사업계획 수립을 해나가겠습니다. 경제민주화를 통해 서민과 중산층이 잘사는 경제, 저소득층에게는 안정과 복지혜택을 늘려주는 정책을 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