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레일바이크에서 취업박람회

안전관리자 등 107명 채용 예정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는 가평군 일자리센터와 함께 25일 오후 1시부터 가평군 가평읍 소재 가평레일바이크 주차장에서 취업박람회 ‘일뜰날’을 개최한다.

 

‘일뜰날’은 경력단절 여성을 비롯해 청년, 중장년 등 다양한 계층의 여성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북부지역의 대표적 여성 일자리 박람회이다.

 

특히 이번 취업박람회는 여성뿐만이 아니라 남자 구직자도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대상자를 확대하는 한편, 남양주ㆍ양평지역까지 홍보를 실시해 구직자들의 취업선택의 폭을 넓혔다.

 

박람회에는 ㈜경흥시스템, 지안스건설(주), 가평설악관광호텔, 양지무역, ㈜크리스탈, ㈜쏘홈 등 21개 업체가 참여해 안전관리자, 경리사무원, 생산직, 안내사무원 등 107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 간접적으로 참여하는 40여개 업체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 대해 1차 서류전형을 실시한 뒤 인사담당자와 면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밖에 △유망직종 체험 △직업적성 탐색 △취업지원 서비스 △창업 컨설팅 및 취ㆍ창업 지원제도 안내 등 각종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 취업지원팀(031-8008-8075)로 문의하면 참여업체와 채용직종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김창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