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름방학 청년인턴 모집

경기도는 여름방학(7~8월) 경기 청년 및 대학생 인턴 지원사업에 도내 청년 및 대학생 298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만 34세 이하의 경기도에 주소를 둔 청년 또는 도내 대학(교)생이며 휴학생이나 졸업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다음 달 10일 오후 6시까지 도청 홈페이지( http://www.gg.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인턴은 오는 7월4일부터 8월26일까지 약 2개월간 근무하게 되며 생활임금 수준의 급여(시급 7천30원)와 4대 보험이 지원, 월 만근 시 144만 원 내외의 급여를 받을 수 있다. 지원자들은 모집 공고를 보고 본인이 희망하는 곳에 지원 가능하며 도청(남부청, 북부청 등) 및 공공기관에서 근무가 가능하다.

 

박덕진 경기일자리센터장은 “경기도 청년 인턴사업의 특징은 단순한 직업체험을 넘어 취업 역량을 강화하는데 있다”면서 “취업을 준비하는 도내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인턴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일자리센터(031-8008-8684)로 문의 하면 된다.

이호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