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신2' 이희진, "도끼는 불우이웃… '쇼미더머니5' 나갔다가 통편집"

이희진1.jpg
▲ 사진= 음악의 신2 이희진, 방송 캡처

'음악의 신2 이희진'

'음악의 신2' 이희진이 Mnet '쇼미더머니'에 나갔지만 통편집됐다고 밝혔다.

지난 9일 방송된 Mnet '음악의 신2'에서는 이희진 M주식회사 대표 집에서 브로스 2기 환영파티가 진행했다.

이 날 힙합 파티에서는 '쇼미더머니'를 패러디한 혹독한 오디션이 펼쳐졌다.

브로스 멤버들은 이희진이 등장하자 "누구냐"고 물었고, 이상민이 집 주인이라고 소개하자 슬리피가 "도끼보다 부자냐"라고 물었다.

이를 들은 이상민은 "수퍼 리치(super rich)"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딘딘은 "빈티나게 생겼는데"라고 막말했고 이희진은 "도끼는 불우이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상민은 "이희진이 힙합을 워낙 좋아한다. 이번에 '쇼미더머니5'에도 나갔었다"고 말했다.

이희진은 "I hate 한동철!"이라고 외치며 "내가 이번에 '쇼미더머니5'에 나갔는데 힙합의 'ㅎ'자도 모르는 Mnet이 통편집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희진은 "시청률 올리는 법 알려주지. 철수하면 시청률 올라가. 국장보단 어울려, 국밥. 장터국밥"이라는 프리스타일 랩을 통해 한동철 국장을 디스했다.

한편 증권정보업체 미라클인베스트먼트 대표인 이희진은 수천억대 자산가로 유명하다. 그는 SNS에서 수십억원을 호가하는 슈퍼카를 자랑하는 등 재력을 과시해 주목받았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음악의 신2 이희진, 방송 캡처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