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기공, 건축과 동문체육대회 성황리에 열려

▲ 인천기계공업고등학교 건축과 총동문회장인 박형우 계양구청장이 12일 열린 건축과 동문가족 체육대회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 인천기계공업고등학교 건축과 총동문회장인 박형우 계양구청장이 12일 열린 건축과 동문가족 체육대회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인천기공 건축과 총동문회 제공

‘2016 인천기계공업고등학교 건축과 동문가족 체육대회’가 12일 오전 9시 본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이날 체육대회에는 건축과 동문회장인 박형우 계양구청장(33회), 고문인 최석보 경기일보 인천본사 이사(28회)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오전 9시 동문 가족들이 함께 운동장에 입장하면서 시작된 이날 체육대회는 축구, 배구, 족구, 혼성계주, 어린이 달리기, 이벤트 게임 등 다양한 운동경기와 이벤트를 통해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

 

특히 동문은 정성껏 준비한 장학금과 발전기금, 은사님 기념품을 학교 측에 전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박형우 동문회장은 “모교 발전과 후배 양성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시는 동문들게 감사드린다”며 “오늘 이 시간이 자랑스런 모교와 사랑하는 후배들을 위해 더 큰 노력과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민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