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루나, 예뻐진 비결은 3kg 찌운 것? “고음 소화하기 위해”

루나1.jpg
▲ 사진=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에프엑스 멤버 루나가 예뻐진 비결을 언급했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는 이정민, 에프엑스 루나, 백아연, 혜이니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새 앨범이 나왔는데 더 예뻐진 비결이 뭐냐”고 물었고, 이를 들은 “루나는 일부러 3kg 살을 찌워 컴백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루나는 “고음의 노래를 힘있게 소화하기 위해 살을 찌웠다”고 이유를 밝히며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에 정찬우는 이영자에게 “얼마나 고음이 되냐”고 물었고, 이영자는 “아이유를 이긴다”고 대답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는 두 딸을 키우는 주부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 “결혼 이후 4년 내내 남편의 술자리에 끌려 나가고 있는데요. 제가 임신했을 때도, 만삭일 때도! 심지어는 만삭 상태로 대리기사 노릇까지 했다니까요? 둘째 낳은 지 100일 밖에 안 된 지금도 늘 끌려다니고 있어요. 더 이상 이렇게 못 살겠어요. 이 지옥 같은 술자리에서 제발 탈출하게 도와주세요”라는 고민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KBS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