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황금알’ 한 잔의 건강법, 올 여름 건강일 지켜줄 최고의 한 잔 음료는?

황금알21.jpg
▲ 사진= MBN 황금알, MBN 제공

‘MBN 황금알’

MBN ‘황금알’ 215회 예고가 공개됐다.

13일 방송되는 MBN ‘황금알’ 215회는 ‘한 잔의 건강법’ 편으로, 올 여름 건강을 지켜줄 최고의 한 잔 음료가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건강 몸매로 인기몰이 중인 방송인 유승옥이 출연해 자신만의 몸매 유지 비법을 전한다. 그녀는 평소에 즐겨 마시는 건강 주스를 챙겨 나와 패널들과 공유하며 그 효능을 전할 예정.

마시는 차의 종류별 효능에 대해 알아보던 중 방송인 조형기는 과거 친구 어머니가 타주신 차를 마신 후 경험했던 사연을 전한다. 그는 “고등학교 때 시험공부를 하러 친구네 집에 갔었는데 어머니가 당시에 아끼던 외국 차를 한 잔 타주셨다. 그 차를 마신 후 갑자기 머리가 맑아지면서 중학생 시절 스치듯 만났던 여학생 얼굴까지 선명하게 떠올랐다”며 “나중에 알고 보니 이 차는 영국 어느 기관의 연구에서 장기 기억력 및 집중력이 좋아진다는 결과를 보인 적이 있었다”며 차의 정체를 밝힌다.

이밖에도 방송인 왕영은이 여배우 피부를 갖기 위해 시작했다는 ‘탄산수 세안법’이 공개된다. 이에 탄산수가 피부 미용에 어떠한 효능을 가져다 줄지 각 분야의 전문가 고수들의 의견도 더해진다.

한편  MBN ‘황금알’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MBN 황금알, MBN 제공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