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보유 예비 창업자 모여라

경기도, 6월21~22일 기술창업교육

경기도는 오는 21∼22일 개방형 창업 플랫폼인 ‘베이스캠프’에서 진행할 기술창업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50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교육 대상은 기술개발(R&D)을 기반으로 창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이나 대학원생, 기업이나 연구소 퇴직 유휴 기술인력 등 예비창업자들이다.

 

참가자들은 기술창업 개요, 기술 차별화와 비즈니스 모델링 등 기술창업 전반에 대한 기본교육을 받을 수 있다. 주제에 따라 전문가와 1대 1 코칭 지원도 이뤄진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창업자는 오는 20일까지 경기도 중소기업지원정보포털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ntyggray@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손수익 도기업지원과장은 “우수 기술을 보유하고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 및 초기 창업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창업지원으로 균형 잡힌 창업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이스캠프’는 창업을 꿈꾸는 이들이 함께 모여 경험과 기술을 공유하는 창의와 혁신, 융합 기반의 개방형 창업 플랫폼으로 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운영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비즈를 참고하거나 베이스캠프(031-888-8602)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창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