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 앱, 튀는 앱] 이밥차 요리 레시피 外

이밥차 요리 레시피/메조미디어/무료/iOSㆍ안드로이드

‘오늘 뭐 먹지?’를 고민하는 당신, 요리는 하고 싶은데 무엇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모르는 요리 초보인 당신. ‘이밥차 요리 레시피’는 이러한 스마트족에게는 획기적인 앱이다. 매일 다양한 요리를 추천하고 레시피를 알려준다.

 

요리 레시피와 함께 조리시간을 체크할 수 있는 알람 타이머, 요리 과정을 한눈에 보는 전체보기 모드 등 요리를 즐겁게 만드는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특별한 날이나 색다른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오늘의 테마 기능을 활용해보자. 혼자 먹는 밥상, 가벼운 술상, 심야 식당, 사랑 담은 도시락 등 다양한 상황별 요리도 준비돼 있다.

운동코치 짐데이/DAYCORE CORP/무료/iOSㆍ안드로이드

‘운동코치 짐데이’는 바쁜 생활 속에도 건강한 몸을 가꾸려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앱이다.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30일간의 챌린지 프로그램을 동영상ㆍ사진 등을 통해 피트니스 센터는 물론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제공한다. 멋진 몸을 만드는데 식단 관리도 필수다.

 

식단체크리스트, 물알람, 식단기록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해 관리가 편하다. 친구들과 랭킹을 비교할 수도 있고, 운동을 하면 온라인 쇼핑몰 포인트도 적립되니 금상첨화다. 여름 맞이 몸매 가꾸기에 나선 이들에게 추천한다.

호우호우-공감날씨/Willy/무료/iOSㆍ안드로이드

장마철이 다가오면서 날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호우호우-공감날씨’는 실시간 날씨 예보를 제공하는 앱이다. 귀여운 캐릭터가 매일 날씨를 알려준다.

 

 어제-오늘-내일 날씨 비교와 황사 및 미세먼지 예보, 비소식 알람 등 다양한 날씨정보 제공은 기본이고, 미세먼지 기준이 넘어가거나 강풍ㆍ호우 등 기상특보가 나오면 즉시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무엇보다 강점은 체감날씨를 전달한다는 점에 있다. 단순 수치가 아니라 사람이 직접 날씨에 대해 느끼는 정보를 독자적인 시스템을 통해 제공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