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이버장터, 1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경기도가 운영하는 농ㆍ특산물 전문 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kgfarm.gg.go.kr)가 24일까지 ‘오픈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지난 15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많이 받은 인기 상품과 경기지사 인증 G마크 농특산물, 경기미, 잡곡, 삼계탕, 돼지고기, 쌈 채소, 떡, 식혜, 과일 등 30개 품목을 최대 66% 할인 판매하는 ‘폭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구매왕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구매액이 가장 높은 고객 103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1등 1명에게는 12만 원 상당의 한우 구이세트, 2등 2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김포금쌀을 준다. 100명에게는 영화예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페이스북과 카카오채널 등 SNS에 15주년 이벤트를 홍보한 고객 중 10명을 뽑아 스마트폰과 연동해 효과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스마트밴드’를 주는 ‘홍보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경기사이버장터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 가운데 6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도 관계자는 “지난 15년간 고객의 사랑이 쌓여 경기사이버장터가 지자체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의 대명사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값싸고 질 좋은 경기도 농특산물을 이용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호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