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중소기업 바로알기 프로그램' 참여할 특성화고 모집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임채운)은 오는 9월부터 진행되는 ‘중소기업 바로알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특성화고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소기업 바로알기 연극 특강’, ‘중소기업 바로알기 토크콘서트’로 구분돼 진행되며, 중진공은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중소기업을 바로 알고 균형 잡힌 시각으로 바라보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는 두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연극 특강은 65개교, 토크콘서트는 13개교를 모집할 계획이다. 

중진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평소 알기 힘든 중소기업의 장점을 문화 컨텐츠를 통해 보다 자연스럽고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교육”이라며 “학생들의 중소기업에 대한 편견이 사라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교는 인재육성 중소기업 홈페이지(www.sme-hrd.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withsbc2016@naver.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은 오는 15일까지이며 자세한 문의는 운영 사무국(02-2009-0342, 0511) 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인력개발처(055-751-9829)로 하면 된다.

유병돈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