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 外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275㎖)’ 캔 신제품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프리미엄 원두 캔커피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275㎖)’ 캔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뜨거운 물이 아닌 찬물 또는 상온의 물을 이용해 천천히 추출하는 콜드브루 커피제조 방식이다. 커피의 쓴맛은 줄이고, 풍미는 높였다.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은 최근 레디투 드링크(RTD)커피, 커피전문점에서 부는 콜드브루 열풍에 맞춰 출시됐다. 에티오피아 모카시다모, 콜롬비아 수프리모, 브라질 산토스 등 고품질 100% 아라비카 원두를 개별 로스팅해 원두 각각의 고유한 맛과 향을 최대한 살렸다.

 

2007년 국내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시장의 포문을 연지 10년 동안 1위 자리를 지키는 칸타타 브랜드의 커피 제조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은 차별화된 커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와 커피 애호가들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8월 중 200㎖ 캔 제품도 출시하는 등 국내 콜드브루 커피 시장의 저변확대를 위해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하림, 가정간편식 ‘안동식 찜닭’ 출시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가정간편식(HMR) 시장 공략하고자 지역별미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동식 찜닭’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지난봄 출시된 하림의 지역별미 시리즈 ‘춘천식 닭갈비’가 국내 최대 유통기업인 이마트에서 높은 판매량을 올리며 인기를 얻은 데 힘입어 두 번째로 선보이게 됐다.

 

하림 ‘안동식 찜닭’은 국내산 닭고기의 담백한 맛에 건고추의 칼칼함과 양념소스의 달콤함, 당면의 감칠맛이 더해져 맛이 조화롭다. 특히 밑간으로 닭의 잡내를 제거해 비릿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직접 개발한 양념소스와 당면이 동봉돼 있어 냄비에 넣고 익히기만 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감자, 당근, 양파 등 각종 채소를 추가하면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지역 별미인 안동찜닭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했다”며 “색다른 보양식으로 잃어버린 입맛도 되찾고 기력도 보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되며, 8천원대이다.

 

하이시에라, 심플디자인  ‘랩 컬렉션’ 출시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가 다가올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우선 백팩, 크로스백, 힙색, 3종 제품으로 구성된 신규 라인 ‘랩 컬렉션(LAB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군더더기 없이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의 도시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을, 겨울 시즌을 겨냥한 만큼 웜 그레이(Warm Grey)와 블랙, 두 종의 톤 다운된 컬러가 돋보인다. 메인 제품인 ‘랩 백팩’은 어반 감성이 담긴 스퀘어 형태로 제작됐다. 외관은 깔끔하지만 크고 작은 수납공간이 곳곳에 효율적으로 숨어 있다. 노트북 수납공간은 물론 액세서리 포켓, 사이드포켓 등이 갖춰져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스테디셀러 라인인 레인보우(RAINBOW) 컬렉션에도 백팩 1종이 추가됐다. 산뜻한 느낌을 주는 라이트 블루 컬러로 출시됐으며 최근 사랑받는 트렌디한 데님 소재로 제작됐다. 아이코닉(ICONIC) 컬렉션에는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크로스백 1종이 추가됐다. 포켓이 밖으로 도드라진 형태의 아웃 포켓 스타일로 두 개의 빅 사이즈 포켓에 소지품 등을 쉽게 넣을 수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