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타임’ 준케이의 사이다 고백 “신곡 ‘THINK ABOUT YOU’? 박진영이 처음으로 인정해준 곡”

준케이1.jpg
▲ 사진=파워타임 준케이, SBS 홈페이지 캡처
파워타임 준케이.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파워타임’)에 출연한 가수 준케이가 자신의 신곡  ‘THINK ABOUT YOU’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9일 오후 방송된 ‘파워타임’에 나온 가운데, DJ 최화정이 “이번 앨범 모든 노래에 자작곡 참여를 했더라”고 말하자, “심지어 집에서 노래한 것도 있다. 코러스도 직접해서 더 애착이 가는 앨범이다.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는 탄생까지 고비가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멜로디, 가사 다 만들어놨는데 작곡가 두 분이 노래에 방향성을 못 찾아서 버려야겠다고 하더라. 나에겐 음악적인 도전이었는데 다른사람에겐 생소하다는 반응이 왔다. 이 분들도 설득하지 못하면 대중들을 어떻게 설득할까 싶어 직접 직원들에게 이메일을 썼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편곡이 완성되기 전 솔직히 말씀드리면 박진영 형의 도움이 참으로 컸다. 처음부터 박진영 형이 유난히 좋아해줬다. 박진영 형이 음악적으로도 처음 인정해준 곡이다. 그래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탄생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허행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