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중소기업청(청장 서승원)은 올해 상반기 셀프제작소에서 제작된 창업준비생들의 제품을 소개하고 우수제품을 선정하는 ‘셀프제작 pop-up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10일부터 19일가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셀프제작소 시제품제작 교육에 참여하거나 직접 방문해 구슬땀을 흘린 이용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창업 열기를 지속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10일부터 오는 19일 정오까지 셀프제작소를 방문해 신청한 뒤, 제품을 완성해 출품하면 된다. 이어 19일부터는 제품 발표평가(자유 형식)가 진행될 예정이다.
우수제품은 대회 참가자 간 상호 평가 결과와 당일 청중 반응을 반영해 선정하며, 상위 3개 제품 제작자에게는 문화상품권(1등 5만원ㆍ2등 4만원ㆍ3등 3만원)이 수여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5천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대회에 관한 문의는 경기중기청 셀프제작소(031-201-6861) 또는 셀프제작소 페이스북(www.facebook.com/selfmakingstudio)으로 하면된다.
경기중기청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셀프제작소 이용자들이 서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길 바란다”면서 “셀프제작소가 창업의 메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병돈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