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최대 복합 문화공간인 원마운트가 반려견과 애견인이 함께 늦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반려견과 함께 하는 스노우파크’를 야간 개방해 오는 28일까지 시범 운영한다.
‘반려견과 함께 하는 스노우파크’는 스노우파크 정상 운영이 끝난 후 오후 7시 30분부터 밤 9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운영한다.
반려견을 동반한 견주만 입장 대상이다. 시범 운영인 만큼 입장료는 절반 할인한다(반려견 1만 원, 견주 5000원).
스노우파크 입장 후 견주에게는 필요 시 강아지 매너벨트(위생기저귀) 무료 제공한다. 안전을 위해 견주가 동반하는 반려견은 예방접종을 완료한 중소형 견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하는 스노우파크’에서는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300m 길이의 이색 테마 동굴을 달리며 얼음 썰매를 탈 수 있다.
한여름에 튜브 눈썰매를 즐기고, 잘 꾸며진 포토존에서는 이색적인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올 여름 반려견을 두고 차마 멀리 휴가를 떠나지 못한 이들에게는 도심 가까운 곳에서 막바지 피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희소식이다.
?‘반려견과 함께 하는 스노우파크’ 시범 운영과 관련, 이용 방법 및 유의사항 등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표전화 1566-2232
고양=유제원ㆍ김상현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