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다산신도시 지금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2.0

▲ 남양주 지금지구 조감도(보도용)

지난해 다산신도시 진건지구에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반도건설이 지난 19일 지금지구에서 후속물량인 ‘다산신도시 지금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2.0’ 분양을 시작했다.

 

다산신도시 한강생활권의 시작을 알리는 지금지구 첫 분양단지로서, 동탄2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등에서 검증받은 고객맞춤형 특화설계와 단지 내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한 별동학습관 교육 특화까지 선보이며 다산신도시에서 또 한 번 성공 분양에 도전한다는 방침이다.

단지는 다산신도시 B-5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25~30층, 11개동 전용면적 기준 76, 84㎡, 총 1천261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6㎡ 150가구 ▲84㎡ 1천111가구로 구성된다.

 

다산신도시는 남양주시 지금동, 도농동, 진건읍 배양리 일원에 총 271만3천716㎡의 면적으로 조성되는 신도시로, 수도권 동북부의 교통 중심지로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우선 교통여건이 뛰어나다. 지금지구 B-5블록에 위치한 단지는 강변북로 진입로가 초인접해 있는데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이 가까워 서울 곳곳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광역버스 이용 시에는 서울 잠실까지 단 3정거장으로 도착할 수 있어 강남권으로의 진입 또한 수월하다.

 

단지 남측으로 한강이 위치해 한강공원 등의 이용이 편리하고 일부 세대에서는 한강 조망도 가능할 전망이며 단지 앞 왕숙천, 황금산 조망 또한 누릴 수 있다. 인근 다수의 근린공원은 물론, 녹지공간이 풍부한 주변 환경과 더불어 반도건설은 이 아파트를 대표적인 그린 프리미엄 단지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남양주 제2시청사와 교육청, 경찰서, 법원 등 각종 공공청사가 들어서는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지구 근접권으로, 진건지구의 행정시설을 그대로 공유할 수 있어, 생활편의성 또한 우수하다. 시리즈 단지인 만큼 반도건설은 이번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2.0’에서 ‘알파룸+주방 팬트리+드레스룸+서재+최상층 다락’ 등 더 업그레이드 된 고객맞춤형 설계를 적용해 남양주맘들의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청약일정은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가 진행될 예정이며, 3.3㎡당 평균 분양가는 1천200만원 대 초반에 책정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남양주시 지금동 47-8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574-4344)

 

남양주=유창재ㆍ하지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