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꽃과 함께 가을을 만끽 하세요"

▲ 산하기관1_2016고양가을꽃축제개최_(1)

고양시는 오는 28일부터 10월3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고양가을꽃축제’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 열리고 있는 이번 꽃 축제는 ‘꽃들아 놀자, 향기랑 춤추자’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다.

 

전시회로는 동화 속으로 떠나는 꽃 여행 ‘키즈 플라워 테마존’과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실내 정원’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화훼장식으로 재탄생한 ‘한글’ 정원과 전국 8개 화훼단체가 참가하는 대한민국 화훼 장식 대전도 열린다.

 

평일 오전과 주말 오전·오후에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방귀대장 뿡뿡이’ 갈라쇼와 ‘EBS 딩동댕 유치원 뚜앙’ 뮤지컬이 펼쳐진다. 클래식 연주 ‘함신익과 심포니 오케스트라 공연’, 플라워 매직쇼, 버블쇼, 플라워 패션쇼 등도 선보인다.

 

이밖에 수상 꽃 자전거 체험과 전통 한복·교복 입기 체험, 화훼 소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되고, 농가가 직접 재배한 화훼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화훼 판매장도 운영된다.

입장권은 성인 6천원, 어린이·65세 이상·장애인 등은 4천원이다.

단, 일반 성인도 오는 25일까지 사전 예매하면 4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031-908-7750)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유제원ㆍ김상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