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더스테이지 채연’
다이아 채연이 ‘힛 더 스테이지’에서 한국 무용을 선보인다.
21일 방송되는 Mnet ‘힛 더 스테이지’는 ‘더 파이트(The Fight)’ 매치를 콘셉트로, 소녀시대 효연, 미쓰에이 민, 틴탑 창조, 갓세븐 유겸, 업텐션 비토, 다이아 은진과 채연, NCT 텐이 무대를 꾸민다.
이날 ‘힛 더 스테이지’부터는 시청자들의 의견을 제작진이 적극 반영해 새로운 경연방식을 적용한다. 한 회에 7개의 무대를 모두 공개할 뿐만 아니라 모든 무대를 본 이후 TOP3가 공개되고, 이 중 우승자를 발표한다. 또 이날 이전 매치에 출연하지 않았던 가요계의 숨은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보는 맛까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힛 더 스테이지’에 처음으로 출격하는 채연의 모습이 눈에 띈다. 이날 채연은 학창시절 했었던 한국 무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채연은 같은 다이아 멤버인 은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은진이 카리스마 넘치는 무사로, 채연이 아가씨로 분해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Mnet ‘힛 더 스테이지’는 K-POP 스타와 전문 댄서가 한 팀을 이뤄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매 회 한가지 주제를 두고 스타들이 스트릿, 댄스 스포츠, 현대 무용 등 각 분야의 전문 댄서들과 한 크루가 되어 무대를 선보이고, 엄선된 판정단의 투표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힛더스테이지 채연 은진, Mnet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