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양국제꽃박람회·EBS미디어(주), 창의 전시 문화 창조 MOU 체결

(재)고양국제꽃박람회와 EBS미디어(주)가 꽃과 문화 콘텐츠를 융합한 창의적 전시 문화를 발굴하고 지속적 협력을 통한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와 관련 지난달 30일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 EBS미디어(주) 김재근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전시, 체험 공연, 영상 등 상호 다각적인 교류를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홍보 등 상호 발전 협력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한 EBS미디어는 고양국제꽃박람회 및 사계절 꽃 축제의 공식 후원사 자격을 갖게 된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교육콘텐츠 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EBS미디어(주)와의 협력 구축을 통해 새로운 문화 콘텐츠가 가미된 독창적인 꽃 축제 문화가 창조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오는 3일까지 열리는 가을꽃축제 입장료는 성인 6천원, 어린이?65세 이상?장애인 등 특별할인 대상자 4천원이며, 기타 문의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031-908-7750)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유제원ㆍ김상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