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연수구의 복합쇼핑몰 스퀘어원은 올해 개점 4주년을 맞아 코리아 세일 페스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퀘어원은 경품 이벤트로 오는 23일 스퀘어원 포인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1일 1회 참여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 순금 골드바 40돈, 2등(1명) 스퀘어원 금액권 100만원, 3등(1명) 스퀘어원 금액권 50만원을 받게 된다.
스퀘어원 4주년을 기념해 스타들의 릴레이 팬사인회도 개최된다. 오는 15일 오후 3시 숲갤러리의 김소현 팬사인회를 비롯해 오는 29일 오후 2시엔 클라이드앤 현아 팬사인회가 각각 1층 실내정문광장 H&M 매장 앞에서 열린다. 앞서 지난 8일엔 에스콰이아 박서준 팬사인회가 열렸다.
앞서 스퀘어원은 사은행사에서는 스퀘어원 포인트카드 회원 중 당일 4만원 이상 고객에게 지난 7일부터 이날까지 하루 100명씩 카페베네 5천원 음료쿠폰을 증정했다. 또 지난 8일 1층 실내정문광장(H&M 매장 앞)에서 행운의 경매 이벤트를 실시, 페라가모 토드백을 비롯해 알마니 시계, 블루다이아 반지, 포트메리온 식기 세트를 선물했다.
이와함께 이날까지 슈펜, MLB, CK진, 엄브로, 올리브영에서 각각 4만원, 30만원, 30만원, 15만원, 4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에 한해 각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브랜드 사은행사도 열었다.
스퀘어원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스퀘어원이 개점 4년을 맞이했다”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으니 합리적인 금액으로 쇼핑하며 경품에도 당첨되는 행운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우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