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 인천지역본부는 오는 14일까지 ‘중기제품 간접광고(PPL)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기제품 간접광고 지원사업’은 소비재 생산·판매 중소기업이 지상파 프로그램에 제품 노출 기회를 제공하고, 후속 지원으로 중소기업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사업이다.
이번 9차 모집은 드라마와 예능부분을 같이 모집한다.
드라마는 <우리집에사는남자(KBS)>, <황금주머니(MBC)>, <역도요정김복주(MBC)>, <불어라미풍아(MBC)>, <행복을주는사람(MBC)>, <맨몸의강철수(KBS)> 등 6개 프로그램이다.
예능은 <해피투게더3(KBS)>와 <언니들의슬램덩크(KBS)>다.
참여기업에는 최대 50% 간접광고 비용 보조, 간접광고 콘텐츠 활용 마케팅 교육 등 중진공의 다양한 지원사업과 연계한다.
참여기업 선정은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제작사, 유통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2차 심사로 진행된다.
참여기업의 제품 노출 희망 의견과 상품성, 수출 유망성 등 평가의견을 종합해 간접광고(PPL)에 적합한 드라마와 노출 방식을 결정한다.
이번 중기제품 간접광고 9차 모집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중진공 홈페이지(http://home.sbc.or.kr) 알림광장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ppl@sbc.or.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진공 인천본부 수출협력팀(032-450-0518)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덕현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