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서인국♥남지현 달콤풋풋한 첫키스 '설렘폭발주의보'

쇼핑왕.jpg
▲ MBC ‘쇼핑왕 루이’

‘쇼핑왕 루이’ 서인국과 남지현이 달콤한 첫키스가 방송된다.

18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는 루이(서인국)과 복실(남지현)의 풋풋한 첫 키스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다.

예고편에서 서인국과 남지현은 어색해 하면서도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며 첫키스 직전의 떨리는 순간을 표정으로 드러냈다.

특히 루이와 복실의 첫 키스신은 부산 보수동 책방골목의 멋스러운 배경과 어우러져 마치 화보같은 느낌을 더했다.

루이의 매력에 빠진 여심이 이날 방송을 통해 폭발적 인기로 시청률을 견인할 수 있을지 관심을 끌고 있다.

골드라인닷컴의 아르바이트생으로 출근한 루이는 자신과 복실의 관계를 묻는 직원들의 질문에 “남친 그 이상이죠”라고 답하는 등 복실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낸다.

한편 선구(김규철)는 마리(임세미)에게 복남(류의현)이 죽었다는 사실을 복실에게 전하라고 말해 긴장감을 높였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