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푸드 와인’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푸드 와인은 아르헨티나 말벡과 샤도네이, 토론테스의 블렌딩으로 만든 그란 로모(레드)와 그란 마르(화이트) 2종이다.
푸드 와인은 라벨에 와인과 어울리는 요리 재료를 그려 누구나 쉽게 와인과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그란 로모와 그란 마르는 와인 산지를 대표하는 품종으로 만들어 높은 품질과 함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와인이다.
그란 로모는 육류 요리나 바비큐와 잘 어울리며 와인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그란 마르는 트리벤토 와이너리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화이트 품종인 샤도네이와 토론테스를 블렌딩 했다. 레몬, 라임의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달콤한 과일의 풍미가 잘 어우러진 와인으로 새우, 조개와 같은 해산물 요리와 잘 어울린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그란 로모와 그란 마르는 일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와인으로 생선구이, 스시 등과 같은 해산물 요리와 육류를 즐겨 먹는 아시아 국가의 소비자들에게 잘 맞을 것으로 예상해 소싱해 왔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각각 7천900원이다.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2.0’ 출시
LG전자가 흡입력은 높이고 미세먼지 배출량은 줄인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2.0’(모델명 S87GMW)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핸디형과 스틱형을 결합한 핸디스틱 무선청소기에 물걸레 기능을 더했다. 2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1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적용한 기존 제품보다 흡입력을 2배 이상 높였다.
일반 모터를 적용한 제품보다는 흡입력이 3배 이상 우수하다. 핸디스틱에 적용된 2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1분에 7만6천번까지 회전하며 이번 신제품 흡입력은 50W다. LG전자 관계자는 “작동 중인 신제품의 흡입구에 손바닥을 밀착시켜 제품이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흡입력이 강력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프리필터, 먼지 통 필터, 배기필터 등 미세먼지를 5중 차단하는 시스템으로 돼 있어 청소기가 흡입한 미세먼지가 청소기 밖으로 배출되는 것을 99%까지 차단할 수 있다.
탄소막대가 없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사용해 탄소먼지도 발생하지 않는다고 LG전자 측은 설명한다. 최대 20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2개 들어 있으며 한번 충전 때 최대 40분까지 연속 청소가 가능하다. 출하가는 52만9천 원이다.
덴비, 신제품 ‘엘레멘츠(Elements)’ 라인 출시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신제품 ‘엘레멘츠(Elements)’ 라인을 출시한다. 자연에서 영감 받은 은은한 4가지 파스텔 컬러의 ‘엘레멘츠’ 라인은 덴비 고유의 광택을 더하고 표면 점토 그대로 자연의 느낌을 담아냈다. 둥그스름한 모양에 화사한 광택이 도는 파스텔 컬러로 한식은 물론 캐주얼 양식 등 모두 조화를 이룬다.
덴비의 기존 헤리티지 라인과 함께 활용하면 색다른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은 밥공기, 국 공기, 플레이트, 찬기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견고한 내구성을 갖춰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덴비 측은 설명한다. 제품의 넓이와 깊이는 양식과 한식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음식을 담아내기 적합해 실용적인 식기가 필요한 신혼부부에게 제격이다.
덴비 관계자는 “복잡하지 않은 실용적 구성이 살림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주부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은은한 컬러의 식기가 신혼 주방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