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데렐라' 강성연 “연이은 출산에 몸과 마음 지쳐”…#흥언니#흥부자로 돌아왔다

무제-1 복사.jpg
▲ 강성연 페이스북 '싱데렐라' 예고화면
배우 강성연이 “연이어 출산하다 보니까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 있었다”고 고백했다.

강성연은 8일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싱데렐라' 제작발표회에서 "연이어 출산하다 보니까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 있었다"며 "마침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현장을 만났으면 좋겠다고 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다"며 예능 복귀이유를 밝혔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김진 PD를 비롯해 3MC 김희철, 이수근, 강성연, 패널 문희준, 김태우, 최성국, 한석준 등이 참석했다.

한편 강성연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싱데렐라' 예고편 소개했다.

예고편에서 강성연은 청순여배우의 이미지를 떨치고, 노래 좋아하는 ‘흥부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강성연의 '싱데렐라' 예고편 동영상에는 “#강성연 #채널A #싱데렐라 #음악토크쇼 돌아온 #흥언니#흥부자 ~” “MC #이수근 #김희철 환상케미!!” 등의 해시테그를 붙였다.

이에대해 “가창력 좋으신데 새음반 계속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대박날듯” 등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담은 응원댓글이 이어졌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