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집밥 백선생2’ 간단하고 쉬운 마법같은 집'빵'의 세계!

‘집밥 백선생2’ 이번에는 마법 같은 집빵 비법이 전수된다.

집밥.jpg
▲ tvN ‘집밥 백선생2’

8일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2’에서는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집빵’ 요리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일류 베이커리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크레이프 케이크부터 추억의 술빵까지 매력적인 빵의 세계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요리 수업을 앞두고 백종원은 “빵은 도구가 많이 필요하고,계량도 중요해서 많이들 어려워하는데, 오늘은 그런 것들이 크게 상관없는 빵을 만들겠다”며“라면 삶는 것보다도 쉽다”고 전해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커스터드 크림을 발라 겹겹이 쌓아 만드는 크레이프 케이크 레시피를 알려준다.

커스터드 크림을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방법부터 빵 사이 넘쳐 흐르는 풍부한 크림까지 부드러운 맛에 반한 장동민은“이 레시피로 장사하면 사람들이 줄을 서겠다.방송에 내보내지 말자”고 제안했다는 후문.

간단 버전부터 브런치버전, 케이크버전까지 크레이프로 만드는 다양한 빵의 비법이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또 아재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막걸리 술빵, 씹기도 전에 녹는 노오븐 냄비 푸딩도 준비됐다.

특히 김국진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푸딩을 보며 “이래서 다들 음식 사진을 찍는구나. 나도 찍어봐야지”라며 사진을 찍자, 백종원은“누구 보여주려고 그러냐”라고 물어 폭소를 유발했다.

‘집밥 백선생2’는 8일 밤 9시40분에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