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킨텍스는 글로벌 핀테크와 재테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 & 엑스포’ 전시회가 내달 8일부터 9일까지 킨텍스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금융에 혁신을 더하다(Powering Innovation in Finance)’를 주제로 전시회와 컨퍼런스로 진행된다.
참가업체는 LC 컴퍼니(다이아몬드), 블루팬(실버), IBK기업은행(골드), 아이슬란드 소재의 제네시스 마이닝(실버) 등 국내외 유망 핀테크 및 재테크 기업 약 40개사다.
특히 호주의 문서관리 서비스 기업 이지독스(Ezidox), 지급결제 대표기업인 페이게이트(Paygate), 국내 대표 블록체인 기업 코인플러그 등 주요 핀테크 분야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들의 참가가 주목된다.
또한 대출형 크라우드펀딩 기업 미드레이트, 헬스 케어와 핀테크를 연계한 모바일 저축 플랫폼을 제작한 크리에이터즈, 부동산을 담보로 하는 P2P투자 플랫폼(머니큐) 인에이블 코리아 등 스타트업들의 행보도 기대된다.
행사 관계자는 “가격 부담을 낮춘 스타트업 패키지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이라며 ”스타트업 부스 패키지 운영을 위해 업력 3년 미만의 스타트업 10개사를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인사이드 핀테크 한국 사무국(031-995-8074/8076) 또는 홈페이지(insidefintech@kintex.com)로 문의하면 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