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27일 ‘2016시즌 마감 팬 페스티벌’ 개최

프로야구 kt wiz는 2016시즌을 마감하며 팬과 선수가 함께하는 팬 페스티벌 행사를 마련했다.

 

kt는 오는 27일 수원시 인계동의 제1 야외음악당에서 팬 2천여 명을 초청해 ‘2016 kt wiz GIGA 팬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는 kt wiz 선등급 회원과 동반 1인이 참여할 수 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이 행사는 2016시즌 동안 구단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 팬들과 선수들이 서로 소통하고 어울리는 장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2017년 신인선수들의 장기자랑, 선수와 팬이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판타스틱 복면가왕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팬들의 육성 응원 데시벨을 측정해 수치만큼 기부하고, 선수들의 애장품 경매로 수익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도울 계획이다.

 

kt는 행사 참가자들에게 기념 모자와 핫팩, 무릎 담요 등의 기념품을 선물한다. 또한 팬들의 열띤 응모가 이뤄진 ‘2017시즌 캐치프레이즈’ 당선작도 발표되며, 시상식 직후 전체 참가자들이 새 캐치프레이즈 현수막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것으로 일정이 마무리될 예정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