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증포3지구가 지역 내 최고 수준의 선호주거지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대원이 선보인 지하 1층~지상 20층, 6개동, 346세대 규모의 ‘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의 분양이 오는 25일부터 시작된다.
증포3지구는 2천300세대 미니신도시급 규모로 개발 중인 지역으로 KCC스위첸, 한양수자인 등이 최근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하고 현재 입주 진행 및 공사 중으로 일정 금액의 프리미엄이 형성되는 가운데 신규분양현장이 오픈 전부터 수요자와 투자자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천시 전체 인구증가의 92%가 증포동이 차지하고 있어 해당 지역으로의 인구 유입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증포3지구 1블록에서 분양 예정인 ‘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이 인기를 차지할 것으로 예고하고 있다.
증포3지구의 대원칸타빌은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구조로 구성되는 것은 물론 증포3지구 내 유일하게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단일타입 346세대로 구성하고 있고 평면특화 장점을 살린 알파룸 설계를 통해 프라이빗 공간을 계획했으며 타입에 따라 현관창고 등 다양한 특화공간이 제공된다.
또 특화시설로는 키즈스테이션과 함께 아쿠아놀이터를 이천시에서 최초로 설치할 예정이며 단지 안에는 축구장 크기의 중앙광장이 조성된다.
이와 함께 중앙광장을 사이로 아파트간 넓은 동간거리(약 60m)를 확보해 전세대 우수한 일조량과 조망권을 가질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앞으로는 문화공원(총 면적 약 7천200㎡)이 조성되고 주변으로 5곳의 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녹지단지로 기대된다.
이 밖에 모든 주차공간을 지하로 배치하고 일반 주차공간보다 2.5m가량 넓은 광폭주차장의 비율이 87% 이상 적용되며 5m 이상 데크형 설계로 단지 내 평지화 작업이 이뤄지며 태양광 가로등, 지하주차장LED, 세대내LED 등 에너지 절약효과를 높였다.
㈜대원 관계자는 “다양한 프리미엄이 기대되고 인근 분양 아파트가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만큼 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역시 단기간 내 분양 완료하며 지역 내 유수의 명품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의 모델하우스는 오는 25일 이천시 안흥동 320-1번지에 오픈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