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안양 '호계 대성유니드', 203가구 분양

▲ 호계 대성유니드_투시도
▲ 호계 대성유니드 투시도

코람코자산신탁은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대에서 신라아파트의 주택 재건축 사업인 ‘호계 대성유니드’의 견본주택을 공급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호계 대성유니드’는 총 203가구 중 141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며 공급구성을 전용 45~59㎡의 소형으로만 조성해 경쟁력을 높였다. 안양시 동안구의 경우 소형 공급비율이 43%로 절반이 채 되지 않기 때문에 60㎡ 이하의 소형 타입 구성은 실수요와 투자자 모두 눈여겨 볼 맞춤형 상품이라는 평이다. 

‘호계 대성유니드’는 4호선 범계역과 1호선 명학역의 더블 역세권 입지로 원활한 서울권 출퇴근은 물론 범계역 인근에 형성된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 풍부한 평촌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또 경수대로, 시민대로 및 서울외곽순환도로인 평촌IC도 인접하다.

실수요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학군 역시 단지를 중심으로 부흥초·중·고교 등 약 10개의 학교가 인접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인근 학원가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안양천, 학의천, 중앙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호계 대성유니드’ 분양 홍보관은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019-5번지 W에이스타워 2층에 마련돼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