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30일 인천대학교 감사의 밤 개최

▲ 2016-국립-인천대학교-감사의

국립 인천대학교는 오는 30일 오후 6시반부터 송도캠퍼스 대강당(23호관)에서 ‘2016 국립 인천대학교 감사의 밤’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인천대에 베풀어 준 사랑에 대한 구성원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인천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며 교류하는 자리로 준비됐다.

 

이번 행사엔 인천대 발전을 위해 후원·격려해 준 인천시 및 시의회 등 지역사회 주요단체, 대학 관련 기업체, 언론사, 동문, 발전기금 기부자, 인천시민 등을 초청됐다.

 

프로그램은 식전 행사와 본 행사로 진행된다. 식전행사는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조동성 총장과 대학 구성원, 시민 등을 중심으로 송도캠퍼스 둘레길을 함께 걸으며 교류하는 시간으로 준비했다.

 

본 행사 1부는 오후 6시반부터 1시간동안 교수 및 학생, 팝페라 공연팀 등이 준비한 감사의 공연, 대학 비전 소개 등으로 진행된다. 2부는 참석자들이 함께 식사하며 교류하고 공감대를 이루는 시간으로 이뤄진다.

 

인천대 관계자는 “인천대가 시립대서 국립대로 전환되고 4년 동안 든든히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인천시를 비롯한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이번 감사의 밤을 계기로 300만 인천시민에게 더욱 헌신하고 사랑받는 대학으로 거듭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