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신도시 인근에 위치한 ‘운정 서희스타힐스’가 지난 18일 홍보관을 오픈하면서 청약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운정 서희스타힐스는 경전철 탄현역과 자유로, 제2자유로 등이 인접해 있어 교통망이 좋은데다 신설 예정인 3호선 덕이역 지하철, GTX(수도권 급행철도) A노선 등의 최대 수혜지역에 위치해 있다.
또 서울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등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트리플 역세권 및 쾌속 광역 교통망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운정 서희스타힐스 인근 운정신도시 상업시설 용지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LG디스플레이가 들어서면서 앞으로 지속적인 인구 유입이 가능,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했고 현대자동차 오토매틱 월드, 테크노밸리 개발도 예정돼 있다. 일산에 이미 형성된 생활기반시설을 바로 이용할 수 있고 단지 인근으로 이마트, 롯데백화점, 킨텍스, 로데오거리 등이 근접해 있다.
3.3㎡당 700만 원대라는 파격적 가격에다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돼 홍보관 오픈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홍보관은 파주시 야당동 483-3(메가박스 건물 내)에 위치해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