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고양호수꽃빛축제’가 오는 16일부터 내달 8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펼쳐진다.
축제는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광장, 주제광장, 메타세콰이어 길 등에서 펼쳐지며, 꽃으로 꾸며진 40m 길이의 황금빛 터널과 대형 트리 조형물, 다양한 동물 조형물 등을 구경할 수 있다.
이와 관련 고양꽃전시관 광장에서는 200송이 LED 장미와 반딧불이를 구경할 수 있으며, 대형 촛불과 3천개의 LED 촛불로 만들어진 ‘희망의 촛불 정원’을 거닐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꽃빛 동화 나라로 꾸며진 실내전시관에서는 산타, 요정 등 동화 속 캐릭터와 재미있는 미로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방귀대장 뿡뿡이’와 ‘딩동댕 유치원 뚜앙’의 이벤트 공연, 실내 에어바운스 놀이 공간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야간 실내 전시관에서는 뮤지컬, 벨리댄스 등 신나는 공연과 군밤·군고구마, 전통전, 치킨, 맥주 등 맛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7일과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새해 맞이 하루 전날인 31일에는 화려한 불꽃쇼가 펼쳐지며, LED 퍼포먼스와 고양시립합창단 공연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주간 어린이 공연 관람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며, 야간 무료 관람 시간은 평일 오후 6시에서 오후 10시, 주말 오후 6시에서 오후 11시까지다. 입장료는 어린이 8천 원, 중학생 이상 6천 원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031-908-7750~4)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김상현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