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가 사물인터넷(IoT)을 적용한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동부대우전자와 협약을 맺은 SKT의 ‘스마트 홈 가전’ 인증을 받았다. 사용자가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6가지 세탁모드, 헹굼 횟수 추가, 조작 버튼 잠금 등의 기능을 실내ㆍ외에서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또 세탁 시작, 진행사항이나 세탁 완료 시 스마트폰에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세탁용량 3㎏의 최소용량 드럼세탁기로, 30.2㎝ 두께라 벽면에 설치하면 차지하는 공간이 적다. 또 허리를 굽히지 않고선 채로 세탁물을 넣고 꺼낼 수 있다. 대용량 드럼세탁기와 비교해 세탁시간은 60%, 물 사용량은 80%, 전기료는 86% 절약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요구르트를 활용한 ‘요구르트마스크팩’을 선보였다. 요구르트의 인기가 젤리를 넘어 화장품까지 확대되고 있는 것이다. 세븐일레븐의 요구르트마스크팩은 요구르트의 특유의 새콤달콤한 향이 함유돼 사용에 재미는 물론, 함유된 유산균 발효추출물과 요구르트추출물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인 아데노신도 함유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요구르트를 활용한 이색 상품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SNS와 인터넷을 통해 외국 관광객들의 인기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어, 이번 신제품도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소다톡톡 말끔모공 클렌징 4종’을 출시했다. 베이킹 소다는 피부친화적인 성분이고 탄산수엔 미네랄과 산소가 풍부하다. 베이킹 소다가 모공 속에 축적된 피지와 블랙 헤드를 자극 없이 제거하고, 헤로겟 탄산수가 지친 피부에 청량감을 주어 생기 넘치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소다톡톡 말끔모공 버블 폼, 소다톡톡 말끔모공 딥 클렌징 폼, 소다톡톡 말끔모공 O2 버블 마스크, 소다톡톡 말끔모공 딥 클렌징 오일 등 4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홀리카 홀리카의 스테디셀러인 ‘소다톡톡 말끔모공 클렌징 라인’의 리뉴얼 버전으로 전국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