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시아준수가 군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으로 보내는 글로벌 팬미팅이 오는 2월 3일부터 5일까지 제주도에서 개최된다.
주최사인 디엘캠퍼스는 “오는 2월3일부터 2월 5일까지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팬미팅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준수가 함께 한마음이 되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준수가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과 함께 추억이 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팬들과 준수가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입대 전마지막 팬미팅을 맞이하여 일본 및 아시아 각지에서 온 수 많은 팬들과 함께하며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이번 제주도 팬미팅을 통해 준수는 팬들과 잠시 아쉬운 이별을 고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제주도 팬미팅은 역대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을 만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특급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 준수가 직접 기획한 제주도 투어플랜과 투어 당일 준수의 관광지 서프라이즈 등장,단체사진 및 팬미팅 행사에서의 다양한 게임이벤트와 미니라이브, 준수와 1:1 사진 촬영그리고 준수의 따듯한 메시지를 담은 장미꽃을 증정하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다양한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팬미팅 투어 프로그램은 2월3일부터 5일까지 제주도에서 3일간 진행 될 예정이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