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음악극축제, 제1기 청소년기획단 모집

의정부음악극축제 집행위원회는 축제 주요 프로그램을 연구 평가할 제1기 청소년기획단 ‘링클프리’를 모집한다.

 

지난 2002년부터 매년 열린 의정부음악극축제는 올해 ‘Fantasy_꿈꾸는 세상’을 주제로 16회째 개최 예정이다.

 

올해 처음으로 구성하는 청소년기획단은 지난 축제들에 대해 연구 분석하고 2017년에는 모든 유료 공연과 예술교류 프로그램 등에 직접 참여해 평가한다. 이들은 또 신규 프로젝트 기획회의에 참여해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2~5월 매주 토요일이다.

 

집행위원회는 매년 기수별로 청소년을 모집해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신청 자격은 서울과 경기지역에 거주하는 1997~2003년 출생 청소년이다. 자유로운 형식의 공연ㆍ영화 감상문과 자기소개서, 이력서, 프로필 사진 등을 2월6일까지 이메일(umtfest@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집행위원회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더 깊이 의정부음악극축제를 이해하고 음악극 창작자나 축제 기획자 등으로 성장할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며 “청소년과 함께 축제의 미래를 키워나가고 함께 꿈꾸는 음악극축제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16회 의정부음악극축제는 5월12일부터 21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류설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