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rd Rock Rising 글로벌위너’ 스트릿건즈, 새 앨범 ‘Summer Time Machine Blue’ 발표
세계 1만 여 밴드가 참여해 자웅을 겨루는 글로벌 밴드 페스티벌 <Hard Rock Rising 2016>의 최종우승자(글로벌위너) 스트릿건즈가 새 앨범 ‘Summer Time Machine Blue’를 1일 발표한다.
스트릿건즈는 그간 미국, 유럽 등 밴드강국에서만 배출되었던 ‘Hard Rock Rising’ 대회 역사상 최초의 아시아 출신 글로벌위너로 선정되며 전세계 음악씬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 ‘한국형 로커빌리’란 뜻의 별칭, ‘김치빌리(Kimchibilly)’로 미국 <LA TIMES>등 해외 언론에 소개되곤 하던 스트릿건즈는 글로벌위너 수상 이후 더욱 해외 러브콜이 뜨거워졌다. 중남미 파나마 ‘Hard Rock Global Conference’에 초청돼 쇼케이스를 가졌고, 마카오 등 해외 페스티벌의 초청을 받으며 투어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스트릿건즈는 오는 2월 4일 토요일 홍대 프리버드에서 새앨범 [Summer Time Machine Blue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스트릿건즈는 “멤버들이 직접 무대 연출을 맡았다. 중남미에서 열렸던 스트릿건즈 쇼케이스의 비하인드 클립 영상 공개, <너란 여자> 뮤직비디오 공개, 멤버들의 애장품 이벤트, ‘블라인드 보컬 게스트’들과 스트릿건즈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라인드 보컬 게스트로는 크라잉넛의 보컬 박윤식, 장미여관의 보컬 육중완이 초청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