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이 크라운제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죠리퐁 카페라테’를 선보였다. 죠리퐁 카페라테는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을 살린 진한 카페라테에 죠리퐁의 고소한 곡물 맛과 달콤한 캐러멜 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쟈뎅은 30년 원두커피 노하우를 기반으로 죠리퐁과 원두커피 간 최적의 배합 비율을 분석해 죠리퐁과 부드러운 카페라테를 한 잔에 마시는 듯한 느낌을 구현했다.
죠리퐁 카페라테는 개봉 후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커피 타입으로 출시돼 휴대성을 높였으며, 취향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아이스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죠리퐁은 크라운제과의 대표 장수제품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PC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이체가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재질과 저전력 설계, 고휘도 LED를 장착한 ‘MUSES 블루투스 스피커 BTS-200’을 출시했다. MUSES BTS-200은 알루미늄 소재에 아노다이징 과정을 통해 변색, 긁힘 등이 방지된 모델로 정밀 가공을 통해 세련된 외관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4.2를 탑재해 스마트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핸즈프리, 마이크로 SD카드를 지원한다. FM 라디오도 청취 가능하다. 또 한글 음성안내시스템을 적용해 어두운 곳이나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MUSES는 로이체가 ‘스피커의 가치 기준은 소리’란 슬로건으로 새롭게 내놓은 고급형 사운드 디바이스 브랜드다.
라빠레뜨가 올해 S/S 시즌을 맞아 ‘트루디 쇼퍼백’을 새롭게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의 트루디 쇼퍼백은 버클 장식의 핸들과 강아지 모티브의 참 장식으로 라빠레뜨 특유의 귀여운 감성을 담았다. 또 신학기 서적 수납이 용이하도록 내부 공간을 넓게 했고, 별도의 크로스 끈으로 쇼퍼백과 크로스백 등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데일리룩에 매칭하기에 좋은 카멜, 블랙, 레드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라빠레뜨의 뮤즈인 배우 김유정을 따 ‘김유정 쇼퍼백’이란 별칭을 붙였다. 해당 제품은 실용성과 디자인에 민감한 20대 여성들에게 선호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라빠레뜨 온라인 몰에선 신학기를 맞아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