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영상미디어센터, 포스터·영상 등 만들 수 있는 3월 프로그램 풍성

수원영상미디어센터는 이달 시민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오는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수요일 진행하는 ‘포토샵 아트워크-내 생애 최고의 포스터’는 한 장의 사진을 가지고 보정과 텍스트 디자인을 이용해 포스터로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이 과정에서 포토샵 기능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일상기록 프로젝트-지금, 여기, 다큐’에서는 일상에서 만나는 사람, 장소, 사물 이야기를 영상에 담아낸다. 각자 관심 있는 소재와 이야기를 자유로운 형태로 표현, 기록한다. 오는17일부터 5월12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열린다.

 

‘프리미어프로강좌 완전 초보를 위한 동영상 편집’은 영상편집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를 위한 강좌다. 간단한 예제 사진을 편집하며 영상의 구성을 이해하는 과정이다. 프로미어의 기본기능을 배울 수 있다. 오는9일부터 17일까지 매주 목, 금 마련된다.

 

‘토요더빙클럽’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연기하며 음성 연기를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진짜, 하나도 모르는 사람을 위한 프리웨어 사용법’은 사운드프로그램 ‘오다시티’를 활용, 저작권에서 자유로운 음원 찾는 방법을 알려준다. 두 프로그램은 오는 25일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wmedia.or.kr)를 통해 볼 수 있다.

 

손의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