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다음주 김희선 출연, 예고편만으로 실검 1위 오른 '원조 미모 퀸'

원조 미녀 배우 김희선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 예고편만으로 화제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 JTBC ‘아는 형님’ 다음주 김희선 출연, 예고편만으로 실검 1이 오른 '원조 미모 퀸'
▲ JTBC ‘아는 형님’ 다음주 김희선 출연, 예고편만으로 실검 1위 오른 '원조 미모 퀸'

지난 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의 예고편에 등장한 김희선은 화려한 입담과 털털한 모습이 그대로였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희선이 교실로 입장하자 이수근은 “호외요! 김희선이 ‘아는형님’에 나왔어요!”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민경훈과 김희철 역시 “너무 예쁘다. 진짜 예쁘다. 세젤귀다”라며 감탄을 표했다.

이에 김희선은 “너희 나 보고 심쿵했구나”라며 흐뭇해했다.

그러나 김희선이 여신 미모와는 상반되는 뻣뻣한 몸으로 AOA 댄스를 추자 김희철은 “야! 손님 가려가면서 받아! 야 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세계 미녀 선발 대회’ 콩트에서는 서장훈이 “이쪽에 누가 미녀가 있느냐”라고 하자 김희선은 “너 따위가 감히?”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와 원조 미모퀸이 오신다”, “이 누님은 늙지도 않나봐”, “전성기때는 히트친 드라마 줄을 세울 정도였음”등의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김희선이 출연하는 JTBC ‘아는형님’은 오는 11일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