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번쩍번쩍한 슈퍼카 시승권 이벤트 당첨된 이상민 '언행불일치'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상민이 슈퍼카 시승권 이벤트에 당첨돼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다가 엄청난 갈등을 겪는다.
▲ 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번쩍번쩍한 슈퍼카 시승권 이벤트 당첨된 이상민 '언행불일치'
▲ 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번쩍번쩍한 슈퍼카 시승권 이벤트 당첨된 이상민 '언행불일치'

5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김일중과 이은결의 의뢰를 받아 이상민과 김완선의 몰카가 펼쳐진다.

이날 이상민이 김일중의 자동차 계약을 도와주기 위해 중고차 매장을 방문했다가 슈퍼카 시승권 이벤트에 당첨되는 상황을 맞는다.

이벤트에 당첨되기 전, 번쩍번쩍한 슈퍼카를 보고도 “차는 굴러가면 돼~ 이미 다 예전에 타 봤어!”라며 시큰둥한 반응 보였던 이상민은 당첨 문자를 확인한 뒤 함박웃음을 짓는 등 기쁨을 주체하지 못했다.

슈퍼카를 타기 싫다고 말하면서도 자연스레 올라가는 입꼬리를 숨기지 못하는가 하면, 오매불망 슈퍼카가 오기를 기다리는 등 언행불일치로 몰카단을 폭소케 만들었다.

과연 이상민이 슈퍼카 앞에서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5일 오후 6시45분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