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정식품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外

▲ 베지밀
㈜정식품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베지밀을 생산ㆍ판매하는 ㈜정식품이 시니어에게 필요한 영양을 과학적으로 설계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를 출시했다.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중년을 위한 신체 활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균형 영양 음료다. 50~60대 시니어는 물론 건강한 시니어 세대를 준비하는 40대에게도 좋다. 이 제품은 몸에 좋은 국산 검은콩과 뼈 건강에 좋은 칼슘, 그리고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를 넣었다. 특히 시니어에게 필수인 단백질 효율을 강화시키고자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보강했으며,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과 몸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 아르기닌 성분을 더했다. 또 설탕 대신 몸속에 천천히 소화, 흡수되는 결정과당과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당 걱정을 없앴다.

▲ 바리스타룰스

매일유업 ‘바리스타’ 모카·라떼 2종

매일유업의 컵 커피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바리스타 룰스’가 ‘벨지엄 쇼콜라 모카’와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바리스타 룰스는 ‘룰을 지켜 좋은 커피의 길을 간다’는 원칙을 갖고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듯 각 제품의 맛에 따라 원두와 로스팅을 결정한다. 이번 신제품은 플라넬 천을 활용한 핸드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의 맛과 향을 섬세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다양한 커피 음료를 즐기고 싶어 하는 2030 대학생과 직장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 편의점과 마트에서 살 수 있다. 한편, 바리스타 룰스는 지난해 6월 대용량 출시 후 2개월 만에 대용량 컵 커피 시장에서도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이다.

▲ 할리스 텀블러

할리스, 봄 닮은 스탠딩 텀블러 ‘레몬’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봄 시즌을 맞아 인기 데일리 아이템 중 하나인 ‘스테인리스 스탠딩 텀블러’에 ‘레몬’ 색상을 새롭게 추가해 출시했다. ‘스테인리스 스탠딩 텀블러’는 기존 화이트, 스카이블루, 라일락 컬러의 인기에 힘입어 봄의 산뜻함을 연상케 하는 싱그러운 ‘레몬’ 색상을 추가했다. 제품 하단이 흡착 소재로 돼 있어 텀블러가 넘어지지 않아 음료를 쏟을 염려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부 이너탱크는 보냉, 보온이 뛰어난 구조(스테인리스 더블월 진공단열)로 돼 있어 따뜻한 음료의 온기를 오래 지속시키고 아이스 음료를 담아도 휴대하기 편리하다. 아울러 환경호르몬을 유발하는 비스페놀A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며, 음용구를 분리해 씻을 수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